G05-7182802122

박은석, KBS 단편 ‘때빼고 광내고’ 주연 발탁..범죄현장 청소업체 직원 ‘도태랑’ 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0-11 10:12 KRD7
#박은석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 #캐스팅
NSP통신- (제이에스픽쳐스)
(제이에스픽쳐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은석이 KBS 드라마스페셜 ‘때빼고 광내고’(극본 배수영, 연출 나수지)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때 빼고 광내고’는 특수청소 용역업체 직원과 오너로 만난 두 남녀가 범죄 현장의 청소 일을 통해 묻힐 뻔 했던 한 사건의 얼룩을 닦아내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를 그려내는 단편 드라마이다.

박은석은 극 중 범죄현장 전문 청소업체의 유일한 직원으로 안경에 묻은 지문, 셔츠에 튄 국물 얼룩 등 사소한 불결조차 용납되지 않는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인 도태랑 역을 맡았다.

G03-9894841702

태랑은 취업에 난항을 겪다 우연한 기회에 모안나(나혜미 분)의 청소업체에 취직하게 되면서 ‘도태’됐다고 생각됐던 인생에 새로운 변화를 맞게 되는 인물로 독특하지만 현실적인 캐릭터이다.

박은석은 전작 ‘닥터 프리즈너’에서 이재환 역을 통해 폭 넓은 연기력을 입증해낸 바 있다. 현재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주연으로 관객과 만나는 중이다. 또한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에 특별 출연도 앞두고 있다.

한편 박은석이 출연하는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는 이달 촬영에 들어가 다음 달 중순께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