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러블리즈 케이(김지연)가 데뷔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색다른 콘셉트의 전곡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4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케이의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의 전곡 음원 일부가 담긴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해 'Back in the Day(백 인 더 데이)', 'Dreaming(드리밍)', '종이달', 'Cry(크라이)', '이 비(雨)' 등 총 6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수록곡 미리 듣기와 함께 별도로 촬영된 앨범 프리뷰 영상은 케이의 매력적인 음색과 함께 마치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겨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 곡 'I Go'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로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한편 케이는 본명 김지연으로 오는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Over and Over'를 발매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