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에서 헬로! 가을바람 캠프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9-23 16:47 KRD7
#쌍용차(003620) #오토캠핑빌리지 #가을바람 캠프
NSP통신-빌리지 중심에 위치한 청춘라운지에서 혼성 버스킹밴드 스프링스(Springs)의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쌍용차)
빌리지 중심에 위치한 청춘라운지에서 혼성 버스킹밴드 스프링스(Springs)의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쌍용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003620)가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오픈 후 성공적인 1년을 기념하며 가을맞이 쌍용 패밀리데이(SFD)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달의 SFD는 ‘헬로! 가을바람 캠프’를 타이틀로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1과 22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캠프에선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추억의 달고나&마시멜로 만들기가 준비됐다.

또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솜사탕 마술쇼를 즐기고 달콤한 간식으로도 맛볼 수 있었고 따끈한 그릴 소시지와 커피를 제공하는 스낵카페가 운영됐다.

G03-9894841702

특히 저녁에는 혼성 버스킹밴드 스프링스(Springs)의 음악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쌍용차는 지난 해 가을 울창한 산림 속 천혜의 환경을 갖춘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쌍용차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를 업계 최초로 개장하고 1년 동안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다.

일반 캠핑사이트 대비 최대 2배 넓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성수기와 비수기, 평일·주말에 관계없이 연중 동일한 요금으로 운영함으로써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개장 후 지난 1년 동안 총 2만 여 명이 이용하며 고객과 회사는 물론 쌍용차 가족들 사이의 소통이 활성화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매월 1회 ‘쌍용패밀리데이(S.F.D)’를 지정해 색다른 테마의 이벤트를 운영하면서 새로운 고객만족을 추구해 왔다.

NSP통신-어린이 참가자가 이번 캠프의 체험 프로그램에서 만든 마시멜로 꼬치를 들어 보이고 있고(좌)어린이 참가자가 달콤한 솜사탕을 건네 받고 있다(우) (쌍용차)
어린이 참가자가 이번 캠프의 체험 프로그램에서 만든 마시멜로 꼬치를 들어 보이고 있고(좌)어린이 참가자가 달콤한 솜사탕을 건네 받고 있다(우) (쌍용차)

한편 쌍용차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빌리지는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SFD 참가 신청 및 예약은 빌리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