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 미나의 컴백 비주얼 티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트와이스 공식 SNS에 오는 23일 발매되는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동명의 타이틀 곡인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콘셉트를 미리 짐작케하는 미나의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 미나는 촉촉히 젖은 듯한 눈빛으로 애틋함을 자아낸다. 특히 서정성 깃든 표정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고풍스럽게 소화해내 탄성을 뱉게한다. 또 영상에 흐르는 멜로디가 가슴을 벅차 오르게 한다.
소속사 측은 미나가 이번 새 앨범 작업 참여에 대한 의지를 내보임에 따라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적인 느낌이 더해졌다.
동명의 타이틀 곡은 '미다스의 손' 박진영이 트와이스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작업했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함께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부터 '12연속 히트' 사냥에 나서는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