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퓨전데이타, 40억 규모 자회사 에스엔케이글로벌 신주 취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10 10:46 KRD7
#퓨전데이타(195440) #에스엔케이글로벌 #폴스부띠끄

폴스부띠끄 영등포 타임스퀘어 단독 매장 오픈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퓨전데이타(대표 박일홍)가 패션 브랜드 유통업을 하고 있는 자회사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유상증자에 참여해 신주 26만1506주를 약 40억원에 취득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취득 후 지분비율은 100%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분 추가 취득을 통해 기업가치를 높이고, 에스엔케이글로벌의 패션 유통 사업을 더욱 확장해 공격적인 수익 창출에 나설 계획”이라며 “이번 유상증자 참여 결정으로 자회사 재무구조 개선 및 영업활동 강화를 통한 단기간 사업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또 회사 측은 지난 6월 시행된 일반공모의 증권신고서에 따른 공모 자금의 사용목적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자회사 출자 취득 역시 이미 수립된 공모 자금 사용 계획에 따른 것으로, 조달된 자금은 철저한 통제하에 집행이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G03-9894841702

유상증자 현물 출자로 자본금이 탄탄해진 에스엔케이글로벌은 유상증자 대금으로 기존 금융기관 차입금을 상환해 재무적인 안정과 더불어 사업에도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엔케이글로벌의 유명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가 오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폴스부띠끄는 브리티시 감성을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다. 폴스부띠끄는 금일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편 폴스부띠끄는 최근 올가을 트렌드에 맞는 신상 제품 ‘테디 라인’ 4종의 핸드백을 선보이며 여심 공략에 나섰으며 영등포 타임스퀘어 단독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전략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