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LG전자, 집먼지진드기 잡는 ‘침구청소기’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10-28 17:19 KRD7
#침구청소기 #LG전자 #앨리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1분에 4000번의 두드림과 강력한 흡입력으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미세먼지와 집먼지진드기를 없애주는 LG전자의 침구전용청소기 ‘앨리스’는 침대는 물론 이불 및 천소파까지 청소 할 수 있어 침실에서 거실의 청결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앨리스 침구 청소기는 1단계로는 강력하게 두드리고, 2단계로 부드럽게 쓸어 담고, 마지막으로 강력하게 흡입하는 트리플 안심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본체 흡입구에 부착된 진동펀치는 분당 4000번의 강력한 두드림으로 침구 속 숨은 먼지와 진드기를 잡아낸 뒤 부드러운 회전 브러시로 침구손상 없이 먼지나 머리카락을 없애고 남은 먼지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제거한다.

G03-9894841702

또한 청소기 본체 내부에 헤파 필터를 2중으로 장착해 미세먼지 방출량을 낮췄다.

앨리스는 UV 살균 스테이션을 개발, 청소 후 청소기를 스테이션에 올려놓으면 청소기 바닥의 유해균을 살균해 줘 2차적인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김정태 LG전자 HA 마케팅부 팀장은 “날씨가 건조해진 요즘,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등 침구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미세먼지는 물론 집먼지진드기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침구청소기를 이용해 침구를 관리하면 매트리스나 이불 속 유해물질로 인해 발생하는 호흡기 및 알레르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