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정해인 예능, 연예, 라디오까지 접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15 13:13 KRD7
#유열의음악앨범 #김고은 #정해인

홍보요정 ‘우♥수 커플’ 남다른 영화 애정 화제

NSP통신- (CGV아트하우스)
(CGV아트하우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역 김고은과 정해인이 남다른 영화 애정으로 예능, 연예, 라디오까지 전방위로 열혈 홍보를 다해 눈길을 끈다.

바로 오늘밤 11시 10분 KBS2 대표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는 ‘유열의 음악앨범’ 한여름밤 특집으로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이색적으로 레트로 LP바에서 화려한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내일 밤 8시 30분 KBS2 장수 연예프로그램 ‘연예가중계’의 대표 코너 게릴라데이트에서는 정해인 편이 방송된다. 강남역에서 진행된 게릴라데이트는 역대급 반응으로 뜨거운 도심을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G03-9894841702

바로 이어 KBS COOL FM 라디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의 ‘KISS THE 음악앨범’은 내일 밤인 16일 10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공개 방송으로 김고은, 정해인, 정지우 감독까지 출연해 한여름 밤,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감성 토크가 진행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JTBC 인기 프로그램 ‘비긴 어게인3’에 출연하는 김고은과 정해인은 8월 23일 방송을 위해 막바지 후반 작업에도 참여, 24시간이 모자라는 열혈 홍보를 펼치고 있다.

김고은과 정해인은 라디오를 매개체로 한 영화인 만큼 이미 역대급 라디오 방송 출연 및 각종 홍보를 예고하며 영화의 애정을 고스란히 보여준 바 있다. 이같이 늦여름과 가을 사이, 대한민국 관객들의 감성과 사랑을 들었다 놨다 할 두 배우 김고은과 정해인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2019년 최고의 케미스트리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8월 28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