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BBQ·농심·롯데칠성·세라젬의 “아메리칸 드림”…사장님은 과연 ‘빙그레’ 웃을 수 있을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도입, 운영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이하 컴프야 포인트)에서 홍보대사 구자욱을 내세운 코믹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컴프야 포인트는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컴프야 포인트 홍보대사로 위촉된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와 MBC스포츠플러스 박지영 아나운서가 함께 출연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을 패러디한 내용을 담고 있다.
두 주인공은 각각 알라딘의 등장인물 지니와 자스민으로 변신해, 신나는 노래 가사에 맞춘 깜찍한 율동 등을 통해 컴프야 포인트와 함께 프로야구를 더욱 즐겁게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구자욱은 램프의 요정 지니를 형상화한 코믹한 분장과 함께 능청스런 연기를 선보이며, 평소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유쾌한 매력을 아낌없이 뽐냈다.
한편 컴프야 포인트는 지난해에도 홍보대사가 출연한 유쾌한 홍보 영상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C 다이노스의 양의지가 그 주인공이다. 양의지는 중독적인 CM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한 숙박업소 광고를 능숙하게 패러디해 야구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