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바이오시스, 24년 잠정매출 6950억원 기록 ‘견고한 성장세’ 지속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이트론은 위드림 패션 디자이너 앱 출시에 이어 여름방학을 맞이해 27일 토이저러스 잠실점 4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위드림 패션스쿨 디자이너 되기 무대행사를 개최한다.
위드림은 We Dream, We Design, We Make 소중한 너의 꿈을 응원해 라는 슬로건으로 6세~ 12세까지 타킷으로 런칭한 패션 DIY 브랜드이다.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실제 디자이너처럼 슈즈나 핸드백, 다양한 드레스까지 실제 디자인하고 만들어 자신만의 디자인 작품을 창조해 내는 과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라인 업 되어있는 위드림은 요즈음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핫한 상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토이저러스 잠실점에서 개최되는 위드림 패션스쿨 디자이너되기 무대행사에서는 자신이 디자인하고 만든 작품을 직접 소장 할 수 있고, 참여만해도 위드림 썬쿠션 유럽직수입 위드림 Snail 매니큐어 등 푸짐한 상품이 가득하다.
위드림 관계자는"패션스쿨 디자이너되기 행사를 통해 소중한 우리아이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멋진 여름방학 프로젝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