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롱 리브 더 킹’ 해외 7개국 선판매·북미 개봉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24 14:10 KRD7
#롱리브더킹목포영웅 #해외선판매 #북미개봉
NSP통신-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해외 7개국 선판매 및 북미 개봉을 확정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일본, 베트남, 부르나이까지 총 7개국에 판권 판매하며 해외 각국의 관심을 입증했다.

G03-9894841702

폭발적인 액션과 흡입력 있는 전개를 보여준 ‘범죄도시’의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이라는 점과 ‘프리즌’ ‘해바라기’ 등 전설적인 작품을 통해 입증된 연기파 배우 김래원, ‘돈’을 통해 존재감을 보여준 원진아 등 화려한 캐스팅이 이목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대만과 싱가폴의 바이어들은 “강윤성 감독의 한 방이 다시 한 번 통했다. 적재적소에서 배치된 유머와 범죄도시보다 더 통쾌한 인생역전의 스토리는 분명 해외의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국의 여러 갱스터 영화의 주인공 중에서 장세출은 단연 돋보이는 주인공이다. 그의 무모함, 카리스마 뒤에 감추어진 순수하고 다정한 모습은 관객 모두가 그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그리고 김래원은 만화 속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연기로 캐릭터에 생생함을 불어넣는다” 등 찬사를 보냈다.

한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전국 절찬 상영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