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유플러스-굿네이버스, 출판사 책읽는곰 나눔교육 위한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5-19 19:04 KRD7
#LG유플러스 #굿네이버스 #나눔교육 #협약 #최숙희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와 그림책 베스트셀러 작가 최숙희, 책읽는곰 출판사가 함께하는 유아 나눔인성교육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객 만족도 1위 유아 전용 IPTV ‘U+tv 아이들나라’를 서비스 중인 LG유플러스와 어린이책 전문 출판사 책읽는곰, 아동 권리와 나눔인성교육 사업을 지원해온 굿네이버스가 올바른 공동체 교육을 위한 아동 지원에 공감, 각사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됐다.

LG유플러스와 굿네이버스는 ‘최숙희 작가와 LG유플러스가 함께하는 나눔교육’이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전국 유아교육 기관 대상 나눔교육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진행 등에 상호 협력하고 추가 지원 활동을 발굴한다.

G03-9894841702

나눔교육은 그림책 베스트셀러 작가 최숙희의 신간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죽>을 활용한다. 해당 책은 주인공 두루를 통해 나눔의 가치와 나눔이 작은 용기에서 시작된다는 교훈을 전한다.

LG유플러스와 굿네이버스는 나눔교육 실천을 위한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도 함께 진행한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는 지구촌 친구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그림 그리며 배우는 굿네이버스의 대표 유아 나눔인성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 8회를 맞은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는 가정의 나눔 실천 사례를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