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액토즈소프트↓
[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닥터생명과학(대표 손진일)이 직영병원의 건강검진을 통해 해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재 닥터생명과학은 닥터 진자임 등의 디톡스 프로그램을 통해 몸내 독소를 해독은 물론 건강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다.
특히 이영근 박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병원인 아이러브병원에서 동맥경화도 검사, 내장기능과 내독소검사, 당뇨, 혈압, 아토피 검사 등 10여개 항목의 건강검진을 직접 진행하도록 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해독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닥터생명과학 관계자는 “우리 몸의 독은 산소독, 지방독, 화학독, 세균독 등을 예로 들 수 있다”면서 “이 독은 염증물질을 만들며 결과는 나쁜피와 나쁜혈관, 혈류장애 등을 일으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 관계자는 “무조건적인 금식이나 몸을 혹사하는 각종 다이어트보다는 자신의 몸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를 위해 반드시 건강검진 등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이 선행되는 것이 좋다”면서 “닥터생명과학은 건강도 체계적으로 지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효소, 핵산과 미네랄·비타민같은 조효소 등을 이용한 디톡스다이어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