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내가 사는 세상’ 3월 개봉…곽민규·김시은 주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31 17:42 KRD7
#내가사는세상 #곽민규 #김시은
NSP통신- (인디스토리)
(인디스토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내가 사는 세상’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주인공 민규와 시은의 할말이 궁금해지는 호기심 유발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다.

영화 ‘내가 사는 세상’은 일은 최저시급! 사랑은 부당해고! 꿈은 열정페이! 그래도 사는 진짜 요즘 애들 ‘민규’와 ‘시은’의 둠-칫 둠-칫 청춘 스케치.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벽에 부착된 감각적인 선이 돋보이는 일러스트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이사이로 보이는 “진짜로”, “진짜해요”, “할말 있어요”, “부탁입니다”, “진짜로”, “할말 있어요”, “말해도 돼요” 등의 메시지는 ‘내가 사는 세상’ 속 주인공들이 처한 상황과 사연을 궁금하게 하며 영화를 통해 낱낱이 보여질 민규와 시은의 내가 사는 세상을 더욱 보고싶게 만든다.

G03-9894841702

이 작품은 ‘호명인생’ ‘그림자도 없다’ 등 노동을 주제로 한 영화를 선보여온 최창환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꿈은 DJ지만 현실은 일과 사랑 모두 마음대로 풀리지 않는 민규 역에는 혁오의 뮤직비디오 ‘공드리’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곽민규가 열연했다. 또 꿈은 아티스트인데 현실은 미술학원 시간강사로 일상이 스트레스인 시은 역은 ‘아가씨’ ‘1987’ ‘너와 극장에서’ 등의 영화와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 온 김시은이 분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펼쳐 보인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