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글로벌 스마트폰 출하량 2% 성장…애플 1위 기록

[서울=DIP통신] 류진영 기자 = 개그맨 겸 방송인 권영찬이 탈모관련 의약외품 전문생산업체 다모생활건강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대표에 취임한다.
다모생활건강은 현재 자사 제품 ‘스트레스 싹’ 모델이기도 한 권영찬 씨가 탈모관련 의약외품 쇼핑몰인 ‘아이다모(www.idamo.co.kr)’ 공동대표를 맡아 오는 7월부터 정식 업무에 들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다모 대표로 새롭게 부임하는 권영찬은 “아이다모의 제품을 3년동안 사용하면서 ‘국내에도 이렇게 좋은 홈케어 탈모 토닉과 샴푸가 있구나’란 생각을 한적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스트레스싹’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아이다모 대표 제의를 함께 받아 기쁜마음으로 이를 수락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이다모’를 단순한 탈모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라고 볼수도 있겠지만, 본인처럼 탈모로 고민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탈모 인들과 고민하고 서로가 정보를 교환할수있는 커뮤니티 장과 함께 제대로 된 탈모 예방과 육모 기능이 있는 의약외품과 좋은 제품을 제안하는 쇼핑몰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덧붙였다.
한편 권영찬이 대표를 맡아 운영에 나서는 ‘아이다모’는 식약청에서 허가를 받은 다모생활건강에서 만드는 탈모예방, 육모 기능 제품인 의약외품과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탈모 예방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