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하늬, ‘청순+고혹’시선 고정…“인어 뭍에 오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23 15:30 KRD2 R0
#이하늬
NSP통신-<사진=엘르>
fullscreen
<사진=엘르>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연예인 이하늬가 화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미(美)를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지난 2007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4위로 입상한 뒤 줄곧 ‘건강 섹시 미인’ 타이틀을 지켜온 이하늬는 ‘엘르’코리아 7월호에서 육감적이고 건강한 몸매를 드러냈다.

이하늬는 ‘Smart Shaping(스마트 쉐이핑)’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엘르’의 뷰티 별책에서 할리우드 대표 ‘카메론 디아즈’와 함께 국내 대표로 화보에 참여, 싱가포르의 한 럭셔리 리조트와 해변에서 3박 4일간 일정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NSP통신
fullscreen

이번 촬영에서 이하늬는 빡빡한 촬영스케쥴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 틈틈이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모습 등을 보여 그가 왜 ‘건강미인 대표 아이콘’인지를 알게 했다.

G03-9894841702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고 탄력의 몸매와 더불어 생기발랄하면서도 홢력이 넘치는 다양한 모습들을 연출해 내고 있다.

특히 수영장 화보에서는 블랙 원피스의 수영복 차림에 방금 물에서 나온 듯 젖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려 청순한 매력을 엿보였다. 또한 얼굴을 살며시 들고 지그시 눈을 감은 채 볼륨감 있는 상체를 수면위로 떠올린 고혹적인 이하늬의 모습은 마치 인어를 연상케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이하늬는 환한미소로 해변을 달리거나 백사장에 엎드려 백옥같은 어깨 한 켠을 드러낸 모습은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그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8년째 채식과 운동으로 건강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는 이하늬의 인터뷰와 화보는 ‘엘르’홈페이지(www.elle.co.kr)와 ‘엘르 엣진’(www.atzine.com)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