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은 키즈용 제품 출시를 기념해17일과 21일에 ‘럭키박스’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박스는 3세이상 어린이 대상으로 출시한 키즈제품 중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로 5만4000원 상당의 제품을 1만9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럭키박스’는 상자를 열기 전까지 내용구성을 알 수 없지만 모두 판매가를 상회하는 다양한 제품이 들어 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모여 박스를 풀어보는 재미도 더한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구성으로 3세이상의 키즈용 제품인 함박스테이크, 세계덮밥소스 외에 반찬류, 간식류, 식사대용식 등 11가지 제품이 3종류의 럭키박스에 랜덤으로 담겨져 있다.
아이들이 밥을 먹지 않을 때 엄마들의 고민은 이만 저만이 아니다. 내 아이에게 영양이 풍부하며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식품을 찾기는 쉽지 않다. 아이배냇 꼬마 브랜드 제품은 간편함과 더불어 다채로운 식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아이들 입맛에 맞게 자극적이지 않고 국내산 원재료의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3세이상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지난해에는 아이배냇 시크릿박스로 출시되어 엄마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으며 위메프 판매 첫날에 한정수량이 조기 매진되는 등 이색상품으로 사랑을 받았다.
아이배냇 럭키박스는 17일에 위메프, 20일은 아이배냇몰, 21일에는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