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대 이름은 장미’ 메인포스터 공개…유호정의 반전과거 추적 코미디물 눈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17 15:17 KRD7
#그대이름은장미 #메인포스터 #유호정
NSP통신- (리틀빅픽처스)
(리틀빅픽처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가 메인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는 지금은 평범한 엄마 홍장미 씨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나 그녀의 감추고 싶던 과거가 강제소환 당하며 펼쳐지는 반전과거 추적코미디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그대 이름은 장미’의 메인 포스터 2종은 아이돌이 될 뻔했던 반전과거를 가진 홍장미(유호정)의 유쾌발랄한 모습과 그런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90년대의 두 남자 명환(박성웅), 순철(오정세)과 그녀를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70년대의 장미(하연수), 명환(이원근), 순철(최우식)의 상반되는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엄마의 과거 강제소환으로 뜻밖의 혼란에 빠지고 만 장미의 딸 현아(채수빈)의 깨알 같은 등장도 재미를 더한다.

그 중에서도 첫 번째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원피스를 입고 자신만만한 포즈를 취한 장미와 함께 ‘눈물나게 빵 터진다’는 카피를 통해 2019년, 새해 첫 코미디로 전국민의 웃음과 감동을 책임질 ‘그대 이름은 장미’의 반전과거 추적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두 번째 메인 포스터는 넘치는 흥을 발산하고 있는 장미의 모습에 ‘우리엄마 홍장미씨의 과거강제소환, 엄마가! 아이돌??’이라는 강렬한 카피로 그녀의 숨겨진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G03-9894841702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는 2019년 1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