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힐러리스웽크, 레지던트서 대담· 파격 전라연기…여의사 역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6-01 10:23 KRD2
#힐러리스웽크 #레지던트 #영화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2회 수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힐러리 스웽크가 서스펜스 스릴러 ‘레지던트’에서 지적이고 섹시한 여의사 역을 맡아 관능적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올 여름 서스펜스 스릴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레지던트에서 힐러리 스웽크는 섹시하고 유능한 외과의사 줄리엣을 연기했다.

힐러리 스웽크는 새 집에서 만난 친절한 집주인 맥스와 그녀를 예의주시 하는 이웃집 할아버지, 그녀의 주변을 서성이는 옛 애인 잭까지 세 남자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섹시한 싱글녀 줄리엣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G03-9894841702

영화 속에서 베드신을 비롯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수위 높은 노출 연기를 감행한 그녀는 정체 모를 시선으로부터 관음의 대상이 된 줄도 모른 채 샤워를 하는 장면 등 대담하고 파격적인 전라연기를 펼쳤다.

그 동안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던 그녀이기에 이번 영화 <레지던트>에서도 그녀의 완벽한 바디라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전하다고 믿었던 집안에서 어느 날부터 느껴지는 은밀한 관음의 시선이 주는 위협과 공포,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강렬한 서스펜스로 영화 팬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레지던트는 2일 개봉한다.

NS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