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재석 득녀, “책임감 갖고 가정과 방송에 최선 다하겠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10-19 15:31 KRD7
#유재석 #나경은 #득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국민MC 유재석이 예쁜 공주를 얻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유재석 씨의 아내 나경은 씨가 이날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했다”고 유재적의 득녀 소식을 전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상태로 현재 많은 축하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G03-9894841702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는 유재석은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재석과 아나운서 나경은은 지난 2008년 7월 2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이들 부부는 2010년 첫째인 아들 지호 군을 얻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개그맨 유재석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유재석 씨의 아내 나경은 씨가 19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씨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유재석 씨는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