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결혼을 1주 앞둔 개그맨 유기정(36)이 미모의 예비신부 김은주(28) 씨의 모습을 공개했다.
13일 웨딩사진 공개를 통해 모습을 나타낸 김은주 씨는 현재 증권사에 근무중인 커리어우먼답게 지적인 이미지를 보이고 있다.
특히 어깨가 훤히 드러나 보이는 순백의 타이트한 탑드레스에 티아라를 머리에 장식한 사진 속 김은주 씨는 미녀 선발대회에 출전해도 손색 없을 정도의 완벽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2008년 봄 처음 만나 4년간 사랑을 쌓아오며, 결혼에 성공하게된 두 사람은 결혼식 후 6박 7일간 미국 뉴욕으로 신혼여행을 다녀 올 계획이다.
유기정은 “은주의 첫 모습에 반해 교제를 시작했다”며 “나 처럼 여행을 좋아하고, 알뜰함과 상대를 배려해주는 마음씨에 또 한 번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을 허락해주신 양가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다”며 “8살이나 어린 은주와의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신부가 너무나 아름다워 행복하게 살 꿈을 꾸니 잠도 제대로 안온다”고 결혼을 앞둔 설레이는 소감을 전했다.
유기정은 1995년 MBC ‘젊음의 다섯마당’으로 데뷔한 뒤 2004년 KBS ‘폭소클럽’을 통해 ‘스마일맨’으로 얼굴을 알려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유기정은 을지대학교 교수로 연기디자인학과에서 레크레이션지도론을 강의하고 있으며, 맥 아카데미 연기학원 원장도 겸하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21일 오후 5시 KBS 웨딩홀에서 개그맨 권영찬이 대표로 있는 알앤디클럽 진행으로 치러진다.

▲ 유기정-김은주 커플 ‘달달키스’…“우린 이제 일심동체(一心同體)랍니다”

▲ 유기정-김은주 커플 ‘만개(滿開)한 웃음꽃 활짝’…“언제나 같은 곳만을 바라보며, 웃음잃지 않고 살겠습니다”

▲ 유기정-김은주 커플 ‘손모아 다소곳 감사인사’…“여러분, 행복하게 잘살께요”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