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김형석 with Friends’ 두 번째 앨범 예약판매가 이뤄진다.
다음 달 5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번 앨범은 엔플라잉의 보컬리스트 유회승의 참여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앨범에는 유회승의 셀카가 담긴 포토카드를 비롯해 오조(O.ZO)의 아트웍이 그려진 우표씰, 노트스티커 등 다양한 구성이 담겨 있어 소장 가치를 높인게 특징이다.
유회승은 이번 앨범에서 김형석의 대표 명곡인 ‘기대’를 감미로운 보이스로 리메이크해 가을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편곡은 첫 번째 앨범의 수록곡 빅스 켄의 ‘늦은 후회’에도 참여한 바 있는 멜로망스 정동환이 맡아 곡의 애절함을 더했다.
한편 원곡의 감동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회승과 정동환의 환상적인 호흡이 더해진 새로운 느낌의 ‘기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앨범 ‘김형석 with Friends Pop & Pop Collaboration #2 유회승(N.Flying) x O.ZO’는 오늘(28일) 오후 2시부터 핫트랙스, YES24 등 주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또 10월 5일 오후 6시에는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