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메이즈, 유럽 최고 보안의 ‘메이즈 감옥’을 탈출하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27 12:30 KRD7
#메이즈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공개

NSP통신- (세컨드웨이브)
(세컨드웨이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메이즈’가 긴장감 넘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메이즈는 1983년 9월 25일 북아일랜드에서 벌어진 IRA 요원 래리 말리가 주축이 된 전대미문의 ‘메이즈 감옥’ 탈옥 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 스릴러다.

먼저 ‘정치적 폭력 같은 건 없다. 범죄적 폭력만이 있다’라는 대사와 함께 감옥에 수감된 래리 말리로 시작되는 메인예고편은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과연 어떤 사건들이 앞으로 벌어질지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한다.

G03-9894841702

또 폭력적으로 수감자들을 대하는 권위적인 교도관들과 탈옥을 계획하는 수감자들의 모습에서 팽팽한 긴장감과 스릴이 느껴져 예고편을 보는 내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특히 교도관들과 좋은 관계를 맺어가면서 탈옥에 대한 날카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래리 말리를 연기한 톰 본-롤러의 소름돋는 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몰입감을 전달한다. 그 외 총격전과 추격 장면 등 결전이 벌어진 운명의 날이 공개되어 숨 막히는 스릴감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메인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묵직한 긴장감이 묻어나는 보도스틸 6종은 시선을 강탈한다.

주인공 래리 말리를 연기한 톰 본-롤러의 비장한 눈빛, 역대급 프리즌 브레이크를 비밀리에 계획하고 있는 메이즈 감옥 내의 스산한 분위기 및 교도관 역할을 맡은 배리 워드와 수감자 역할을 맡은 톰 본-롤러가 대치하고 있는 긴장감 넘치는 스틸 등이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메이즈는 10월 2일 개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