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는 지난 20일 목요일 오후 4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 노숙자 쉼터를 방문해 구강건강용품 1000개를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영걸 용인동백 유디 치과의원 대표원장, 김종명 유디 사장을 비롯해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 김하종 신부, 오현숙 사무국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안나의 집 노숙자 쉼터 이용자에게 직접 구강건강용품 1000개를 전달했다.
안나의 집은 청소년 쉼터, 노숙자 쉼터 등을 운영하면서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가정해체, 경제적 문제가 있는 청소년 및 노숙자를 보호하고 지역사회 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기관이다.
이에 유디치과는 지난 2017년 청소년 대상 덴탈 버스 진료봉사에 이어 올해는 노숙자의 구간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두 번째 방문했다.
한편 유디치과의 희망치아건강사업은 유디 치과가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유디케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의료소외계층, 저소득층 등 의료복지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사업으로 구강 건강용품 및 물품 후원,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