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세계백화점, 골프 시즌 맞아 대규모 골프 대전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9-06 09:54 KRD7
#신세계백화점 #골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대규모 골프 대전을 펼친다.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대부분의 골퍼들이 필드를 외면하면서 백화점 골프 매출도 큰 폭의 역신장 실적을 기록했다. 하지만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며 가을 골프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가운데 최근 골프 매출이 반등세를 나타내고 있다.

‘신세계 전통 골프대전’은 매년 3월, 9월 단 두번만 진행하는 골프 대형행사로 기술과 첨단소재의 명품클럽부터 트렌드를 담아낸 스타일리시한 패션아이템까지 골프의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동업계에서 유일하게 골프용품을 직매입, 직접 운영하는‘신세계 골프전문관’과 연계하여 매년 진행하기 때문에 풍성한 물량의 클럽, 용품, 웨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 단독 상품, 전국 최저가 상품, 각종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진행해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 클럽 뿐만이아닌 관련 용품들도 선보여 행사 기간 전점 골프전문관에서는 골퍼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거리측정기를 특가에 판매한다.

골프 의류 관련 행사도 진행해 7일부터 9일까지 강남점 8층 행사장에서는 라이더컵 공식후원 브랜드인 '글렌뮤어'의 라이더컵 팝업매장을 선보여 티셔츠, 바람막이, 액세서리 등 70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여성 온라인몰인 컬러풀 DNA의 윤지나 대표가 런칭한 여성 골프웨어 브랜드 '페어라이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전점 행사장에서 보그너, 쉐르보, 잭니클라우스, 빈폴골프 등이 참여해 반팔 티셔츠 부터 아우터까지 다양한 골프웨어를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 손문국 부사장은 “날씨가 선선해지며 그 동안 움츠렸던 골퍼들이 본격적으로 라운딩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최초, 단독, 특가 상품을 지난 해보다 20%이상 늘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인기클럽과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적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