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박, '나인룸' 특별출연…소시오패스 파격 변신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9-05 09:47 KRD7
#윤박 #나인룸 #토일드라마 #미스터선샤인
NSP통신-▲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 윤박 스틸 컷 (JYP엔터테인먼트)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 윤박 스틸 컷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윤박이 tvN 새 토일드라마 '나인룸'에 특별출연 한다.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이다.

윤박은 극 중 기산 역을 맡은 이경영의 소시오패스 성향 짙은 젊은 시절을 연기한다. 기산은 장화사(김해숙 분)를 이용해 새로운 인생을 얻은 인물로 목적을 달성하자 장화사를 완벽히 내치고 과거의 비밀을 감추며 살아가는 캐릭터이다.

G03-9894841702

특히 윤박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30년 넘게 이어진 기산과 장화사 둘 간 악연의 시작점을 그리며 짧고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5일 공개된 타임슬립한 윤박의 스틸 컷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윤박은 복고풍 외모에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는 듯 놀이동산의 회전목마를 타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내고 있다. 이런 그가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한 '장화사 독극물 살인사건'과 어떤 관련을 보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김해숙 김희선 김영광 이경영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나인룸'은 '미스터 션샤인'의 후속으로 이달 중 tvN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