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업계동향

강성범의 비누꽃 카네이션으로 변신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4-19 09:38 KRD7
#강성범비누꽃 #알리바바쇼핑몰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비누꽃이 라디오를 통해 재미있는 멘트로 주목받고 있다. 비누꽃 주인공은 강성범의 비누꽃이다.

강성범은 시들지않고, 목욕도할 수 있는 비누꽃의 장점을 늘어놓는다. 마지막으로 절대 먹지말라는 멘트로 잊지 않는다. 코믹한 멘트는 ‘이수근의 대리운전 1577****’처럼 마치 CM송처럼 소비자들의 입과 입을 통해 전달되고 있다.

5월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이해 벌써부터 비누꽃의 몸값이 뛰고 있다. 비누꽃이 새롭게 카네이션으로 나왔기 때문.

G03-9894841702

비누꽃카네이션은 시들지 않고 향기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 가격도 2000원대로 저렴하다. 특별한 날 비누꽃카네이션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기념해 추억을 만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비누꽃카네이션은 마치 생화처럼 보인다. 향기도 향긋한 비누 냄새로 상큼하다.

현재 비누꽃을 판매하고 있는 알리바바쇼핑몰 관계자는 “비누꽃은 생화와 달리 몇 개월이 되도 시들지 않고, 향기도 지속적으로 나와 주는 사람의 이미지를 오래도록 간직하도록 한다”면서 “특히 비누로도 활용할 수 있어, 1석 2조의 제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알리바바의 비누꽃은 전문 프로리스트와 장애우들이 함께 만들고 있어,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주변 장애우들을 돕는 효과도 함께 가져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알리바바쇼핑몰(www.b2balibaba.com)은 체험단전문사이트인 리플쇼를 통해 비누꽃카네이션코사지 체험단도 진행하고 있다. 체험단에게는 비누꽃카네이션 5개 묶음을 10명에게 각각 줄 예정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