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우리,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본방사수 독려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7-27 15:48 KRD7
#조우리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NSP통신- (키이스트)
(키이스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조우리가 새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첫 방송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조우리는 소속사 키이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7일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우리는 현수아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청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화이트 의상에 뽀얀 피부는 청순미를 더해낸다.

G03-9894841702

조우리는 영상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돼서 무척 떨리고 설렌다”며 “수아는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 받기 위해 노력하고, 애교가 많은 만큼 질투도 많은 친구이다.7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이다.

조우리는 극 중 모태 자연미인이자 ‘화학과 아이돌’ 현수아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수아는 빼어난 미모와 애교로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독차지하는 인물로 주인공 강미래(임수향 분)와 도경석(차은우 분) 사이에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 예정이다.

한편 조우리가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오늘(27일) 밤 11시 시청자 앞에 베일을 벗는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