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펍지(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사녹(Sanhok)’을 22일 정식 출시한다.
동남아시아 섬 지역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사녹은 4km x 4km 규모로 더욱 속도감 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모든 PC 플레이어에게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된다.
사녹은 플레이어가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테스트 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동남아시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된 맵으로 지역을 가로지르는 수로, 숨겨진 지하 동굴, 특유의 구조물과 마을 등으로 구성돼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 펍지주식회사는 사녹 정식 출시에 맞춰 레벨 상승을 위해 일일·주간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패스: 사녹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벤트 패스: 사녹은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 상황을 추적하고 아이템과 보상을 지급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보상 이벤트다.
이벤트 패스: 사녹은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