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데이식스, 신곡 ‘슛 미’ 기대감 높이는 유닛 티저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6-20 11:00 KRD7
#데이식스 #슛미 #Shoot Me #미니 3집 #컴백

26일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 발매 컴백…멤버 전원 강렬 타이틀 곡 ‘Shoot Me’ 포함 7트랙 전곡 작사, 작곡 참여 눈길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데이식스(DAY6)가 컴백을 기대하게 하는 유닛 티저로 눈길을 끈다.

20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에는 오는 26일 새 앨범 '슛 미 :유쓰 파트1(Shoot Me : Youth Part 1)'과 타이틀 곡 '슛 미'를 발매하는 데이식스의 컴백 유닛 티저 2장이 공개됐다.

해당 이미지에서 성진과 재(Jae)는 텅 빈 복도를 배경으로 공허함을 자아내고 있으며 영 케이(Young K)와 원필 그리고 도운 세 멤버는 시크함을 보여주고 있다.

G03-9894841702

영 케이가 작사한 신곡 '슛미'는 제목부터 강렬하고 도발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곡으로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좋아합니다' '반드시 웃는다' 등 그동안 서정적이고 감수성을 자극하는 대표곡들로 사랑받아온 데이식스의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레게 리듬을 접목시킨 강렬한 사운드에 감정이 격해지며 서로에게 쏘아대는 순간을 그린 가사를 담은 것이 특징인 이 곡은 연인 사이에 일어나는 갈등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타인과의 삶 속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공격과 상처 등으로도 해석 가능해 듣는 이들에 따라 서로 다른 여운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데이식스는 이번 새 미니앨범에서도 그간의 작업들과 마찬가지로 다섯 멤버 전원이 7트랙 수록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멈추지 않는 음악적 성장세를 보여 줄 예정이다.

데이식스의 미니 3집 '슛 미 : 유쓰 파트 1' 및 타이틀 곡 '슛 미'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데이식스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서 서울 공연을 갖는 것을 시작으로 울산, 전주, 멜버른, 시드니, 부산,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토론토,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 자카르타에 이어 내년 1월에는 유럽 등으로 이어지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데이식스 퍼스트 월드투어 '유쓰'(DAY6 1ST WORLD TOUR 'Youth')’를개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