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 ‘길드 원(Guild ONE)’을 진행한다.
길드 단위의 유저 초청 행사인 이번 길드 원은 추후 진행될 길드 업데이트에 앞서 길드에 소속된 국내 유저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7월 7일 오후 2시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다.
향후 유저들이 즐기게 될 새로운 길드 콘텐츠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길드원들의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길드 이벤트 매치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코너를 마련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길드에 소속된 유저라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약 180명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이하 SWC 2018)의 길드 이벤트 매치에 출전할 길드를 선발하는 경기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SWC 2018 월드 결선의 특별 이벤트로 진행될 길드 3:3 아레나 친선전에 출전할 길드를 뽑는 자리로 각 3인으로 구성된 총 2팀이 겨루게 되며 승리한 길드는 추후 SWC 2018 월드 결선에서 다른 지역 길드와 오프라인에서 맞붙게 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