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프, 강남구 도산대로에 청담 전시장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14 10:18 KRD7
#지프 #강남구 #도산대로 #청담 전시장 #FCA 코리아
NSP통신-지프전용 청담 전시장 (FCA 코리아)
지프전용 청담 전시장 (FCA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FCA 코리아의 지프(Jeep)가 서울 수입 자동차의 랜드마크인 강남구 도산대로에 지프 전용 전시장인 청담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난 1월에 오픈한 강서 지프 전용 전시장, 3월에 오픈한 인천 지프 전용 전시장에 이어 세 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이다.

지프 전용 전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한국과 일본에서만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 고객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의 특성에 맞게 ‘한국화’한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모던 블랙과 내추럴 우드가 조화를 이룬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은 주변의 건물과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면서도 지프의 위풍당당함과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이도록 디자인 됐다.

또 지주 사인의 지프 로고와 입구의 목재 패턴이 이정표처럼 방문객을 지프의 오프로드 세계로 안내하며 내부 공간은 나무, 석재 등의 자연 소재를 적용해 자연에서 거친 노면과 험로를 주파하는 지프만의 DNA와 아웃도어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
NSP통신-지프전용 청담 전시장 (FCA 코리아)
지프전용 청담 전시장 (FCA 코리아)

한편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은 총 면적 717 m², 지상 3층 규모로 1,2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7대 이상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