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MW 코리아, 고진영 프로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로 선정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12 13:14 KRD7
#BMW 코리아 #고진영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 #LPGA
NSP통신-고진영 프로 (BMW 코리아)
고진영 프로 (BMW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회장 김효준)는 12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고진영 선수를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Friend of the Brand)’로 선정했다.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는 일정 기간 동안 각종 대외 활동을 통해 BMW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지난 3월 국민타자 이승엽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이자 금메달리스트인 윤성빈 선수가 선정된 바 있다.

이미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통산 9승을 올린 고진영은 지난 2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데뷔전에서도 우승을 거머쥐며 올해의 유력한 신인왕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신인이 데뷔전에서 우승한 건 LPGA 투어 역사상 67년 만에 나온 대기록이다.

G03-9894841702

최근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협약식을 가진 고진영 선수에게는 향후 1년동안 미국에서 다양한 BMW 차량이 제공되며 LPGA 투어 기간 여러 차종을 체험하며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NSP통신-고진영 프로(좌)와 BMW 그룹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 볼프강 하커(우)가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Friend of the Brand) 협약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MW 코리아)
고진영 프로(좌)와 BMW 그룹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 볼프강 하커(우)가 ‘프렌드 오브 더 브랜드(Friend of the Brand)’ 협약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MW 코리아)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골프 스포츠 산업에 대한 더 큰 기여를 위해 내년 10월 총상금 200만 달러 규모의 LPGA 투어 대회를 한국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매년 50개국 12만 명의 고객이 참여하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인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의 국내 대회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