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서비스 5주년을 맞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7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푸짐한 보상과 역대급 즐거움을 선사하는 5주년 사전 이벤트 ‘오!두방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지난 5년간 모두의마블 내 이용자별 게임 승리 횟수에 따라 최대 1000 다이아와 5주년 사전 코인을 지급하는 것으로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코인으로는 다이아를 1,000개까지 추가로 획득 할 수 있으며,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 등과 교환 할 수 있다.
매주 1500개씩 최대 6,000 별사탕을 제공하는 ‘별사탕 미션’과 매주 다른 맵 플레이를 제공 하는 난투전도 진행된다. 난투전에서는 연속 승리를 통해 최고 1억 골드를 추첨을 통해 선물 받을 수 있는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15일부터는 5주년 특별 타임캡슐 이벤트도 추가 진행된다. 별사탕으로 오픈 가능한 타임캡슐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으며 넷마블은 타임캡슐을 오픈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킬 버프와 개발자들의 5주년 축전 메시지도 공개 할 예정이다.
이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이 ‘모두의마블’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도 응모 받아 추첨을 통해 실제 게임 내 메시지 카드로도 노출 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5주년을 기념해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역대급 콘텐츠들도 오는 7월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