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화생명 e스포츠, 선수 육성 시스템 구축…선수·코치 영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01 14:12 KRD7
#한화생명(088350) #선수육성시스템
NSP통신-이번에 신규 영입된 선수(왼쪽부터) 김태기(Asper), 문원희(Clever), 이장훈(Brook)과 코치 호진석(Linlan)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
이번에 신규 영입된 선수(왼쪽부터) 김태기(Asper), 문원희(Clever), 이장훈(Brook)과 코치 호진석(Linlan)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화생명 e스포츠(HLE, Hanwha Life Esports)가 신규 선수와 코치를 영입하고 본격적인 선수 육성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이번 영입과 동시에 정식 계약을 체결한 선수들은 락스 게이밍이 주관하는 락스 아카데미 2기 연습생 출신 이장훈(탑, Brook)과 지난 4월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트라이아웃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인 문원희(원딜, Clever), 김태기(서포터, Asper) 등 총 3명이다.

신규 계약한 호진석(Linlan) 코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선수 출신으로 한화생명 e스포츠에서 2군 선수들의 훈련을 전담하며 예비 전력 육성에 집중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번 신규 선수와 코치 영입으로 2군 체제를 구축한 한화생명 e스포츠는 향후 육성군을 추가해 총 3군으로 구성된 선수 육성 팜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를 위한 육성군 선수와 전담 감독, 코치 추가 영입을 통해 체계적인 선수 육성과 전력 보강을 위한 체계를 견고히 할 계획이다.

한화생명 e스포츠 김상호 사무국장은 “기존 선수들과 신규 선수간의 시너지를 통해 더욱 강한 팀이 될 것”이라며 “한화생명 e스포츠만의 육성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팀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