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검은사막, 길드 콘텐츠 보상 강화 및 신규 길드 보상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5-24 16:02 KRD7
#펄어비스(26375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최적화 및 기술 선택으로 직업간 전투 경험 강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길드 콘텐츠 보상 강화에 나섰다.

먼저 대표적인 길드 콘텐츠 이벤트였던 ‘길드로 대동단결’이 상시 콘텐츠로 전환돼 이제 길드 임무를 완료하거나 사냥, 채집, 낚시등을 통해 언제든 훼손된 지도 조각 아이템을 획득해 다양한 길드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또 새로 추가된 길드 보상 아푸아루의 보물상자를 처치 시 오우거의 반지, 나크의 귀장식 등 총 7종의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G03-9894841702

이외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의 출현 시 PvP 시스템 최적화로 모험가들이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수 있게 했으며 흑정령의 분노 흡수 공통 기술 추가와 함께 기존 직업 흡수 기술 사이에 선택할수 있도록 해 직업간 격차를 완화하고 보다 극적인 전투 환경을 제공한다.

모험가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와 설문조사도 마련됐다. 이 중 길드 스크린샷 이벤트는 ‘길드 멤버들과 함께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검은사막 홈페이지 웹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금일(24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된다.

또 점령전 시즌5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 싶은 모험가를 대상으로, 5월 26일부터 설문조사를 진행된다.

한편 6월 23일까지는 접속한 모든 모험가에게 잠재력 돌파 재료를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6월 7일까지는 검은사막 최초로 기능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신규 펫 ‘갓 태어난 붉은 용’ 출시 기념 패키지 판매 이벤트가 오픈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