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검은사막,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출현 시간 고정 및 보상 강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5-17 18:22 KRD7
#펄어비스(26375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우두머리 몬스터 공략 보상 2배 상향, 기여한 모험가 모두 보상 지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7일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출현 시간 고정 및 보상 강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사막의 인기 레이드 콘텐츠인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가 앞으로는 요일 별 정해진 시간에 출현한다. 이에 따라 직장인 등 접속 시간에 제약이 있었던 모험가들도 출현 일정에 맞춰 우두머리 몬스터 공략을 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처치 시 받게 되는 보상 아이템의 획득 확률도 2배로 상향됐다. 여기에 우두머리 몬스터 공략에 기여한 모험가는 모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G03-9894841702

또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가모스 공략 보상에 펫 아이템 어린 붉은 용이 추가됐다. 어린 붉은 용은 검은사막 최초로 몬스터 드랍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펫으로 기존 펄 상점이나 이벤트를 통해 획득했던 펫들 대비 특별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다. 어린 붉은 용은 가모스의 처치 후 획득한 가모스의 뿔로 일일 의뢰를 진행하면 받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오늘부터 5월 30일까지 플레이타임 이벤트도 진행하며 주말에는 2시간 접속 유지 시 샤카투의 희귀한 상자를, 4시간 접속 유지 시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를 제공한다. 샤카투의 진귀한/희귀한 상자 아이템은 6월 7일까지 상점에서 게임 재화로도 구매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