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퓨전데이타, PC 시장 진출…KVM 내장형 미니PC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5-16 09:28 KRD7
#퓨전데이타(195440) #KVM #미니PC
NSP통신- (퓨전데이타)
(퓨전데이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클라우드 전문 개발 기업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가 신제품으로 미니 PC(Mini PC)를 선보이고, PC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퓨전데이타의 자체 기술로 개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올인원 PC & 미니 PC ‘JET PC’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되어 설계된 PC제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미니PC는 기존 버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다.

새롭게 공개한 미니 PC는 KVM 내장형 PC로, 물리적 망 분리를 활용해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KVM은 여러 대의 PC 및 서버를 한 대의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로 컨트롤할 수 있는 장치를 말한다.

G03-9894841702

윈도우를 기반으로 한 편리한 KVM 업데이트로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싱글&듀얼 모니터 화면 전환 기능을 지원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또 저소음 팬 설정으로 소음 레벨을 최적화해 가정 및 조용한 공간에서의 활용도를 높였으며 상대적으로 적은 발열감과 낮은 전력 소모량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퓨전데이타 지준영 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미니 PC는 고객의 니즈가 충분히 반영된 차별성 있는 제품으로 만족도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것”이라며 “퓨전데이타는 해당 제품에 대해서 총판 및 전문 파트너 체제를 마련하여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