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15일 PC MMORPG 천애명월도(개발사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오는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제1회 천하제일 논검대회’를 실시한다.
전 서버 통합 ‘논검’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인게임 온라인 대회는 논검 5단 이상의 유저라면 오는 17일 게임 내 생성되는 논검대회 버튼을 통해 예선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는 예선과 본선을 거쳐 64강부터 결승까지 총 4일에 걸쳐 순차 진행되며 대회 결과 및 경기 승리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대회 기간 동안 천애명월도 유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승부 예측 시스템을 오픈하고 64강부터 결승까지 승리가 예상되는 선수를 선택하면 경기 결과에 따라 전설 심법과 교환할 수 있는 탕검폐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대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5월 13일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PVP 콘텐츠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를 대상으로 각 문파별 컨트롤 공략법을 소개하는 ‘논검 입문’ 방송을 진행했고 전체 시청자 11만 및 최고 동시 시청자 3천 여 명을 기록하며 오는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제1회 천하제일 논검대회 결승전은 5월 20일 저녁 6시 30분에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