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휘석 영웅 시스템 등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5-10 15:45 KRD7
#에프엘모바일 #파이널판타지어웨이크닝 #휘석영웅시스템

파도를 일으켜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히는 신규 군신 ‘이비야스’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에프엘모바일코리아(공동대표 양쑈우)가 10일 스퀘어 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모바일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의 6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6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불멸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휘석 영웅 시스템이 추가됐다.

휘석 영웅 시스템은 3성 이상의 불멸 영웅을 보유하고 휘석 시련을 통해 획득한 휘석의 정수 조각을 합성해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슈유와 세츠나 2종의 휘석 영웅이 업데이트 됐다.

G03-9894841702

슈유와 세츠나는 완전한 휘석의 활성화를 통해 휘석 영웅으로 변신시킬 수 있으며 슈유는 ‘칼날의 르시 헤라클레스’로, 세츠나는 ‘배반의 불꽃 남지’로 외형과 스킬이 변화하고 파티의 속성 증가와 함께 강력한 영웅으로 변신하게 된다. 또 완전한 휘석의 진화 단계에 따라 속성이 중첩돼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나게 된다.

휘석 영웅 시스템과 함께 추가되는 물계열 신규 군신 이비야스는 파도를 일으켜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히는 군신으로 이비야스의 알이 50레벨에 도달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군신 소환 시 모든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추가로 방어력을 20% 감소시키는 군신 어빌리티 효과를 가져온다.

이외 만마의 시련이 150층까지 확장되고 캐릭터 최고 레벨이 130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유저들이 더욱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버 안정화 작업을 진행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이번 6차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