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 공명 시스템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5-04 12:57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모바일 #공명시스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지난 3일 신규 업데이트로 장비 공명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총 80건의 패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거점전의 확장판 공성전 리허설을 진행한다.

공명시스템 추가로 국민 전투력 상승이 가능해졌다. 장비 공명은 장신구를 제외하고 착용한 장비 중 가장 낮은 단계의 잠재력 돌파를 기준으로 추가 효과가 부여되는 시스템이다. 강화단계 21부터 효과가 발휘된다.

장신구 공명 시스템은 잠재력 돌파 3단계 부터 추가 효과를 부여받고 장비 공명과는 따로 집계되며, 유물은 제외된다.

G03-9894841702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 대부분의 지역은 모두 거점으로 분류된다. 펄어비스는 거점의 소유권을 두고 길드 단위의 전투를 벌이는 거점전의 업데이트에 이어, 영지 전체의 패권을 두고 전투를 벌이는 ‘공성전’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리허설로 진행될 공성전은 길드의 단합된 힘을 보여줄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로 토요일 저녁에 벌어진다. 각 길드는 대포와 코끼리 등 전략 자원을 활용할 수 있으며 승패는 본성 전투의 결과에 따라 갈린다.

이외 캐릭터별 타격 피해 및 피해량, 기술 연계 개선, 심화 기술 습득 조건 완화 등 여러 시스템 개선을 완료했다. 또 나이트메어의 ‘만샤숲 깊은곳’ 등 5개의 지역 난이도가 하향돼 더욱 많은 모험가가 나이트메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