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 ‘열혈강호 for kakao : 전쟁선포’를 앞두고 인기 개그맨 양세찬과 함께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총 4편의 시리즈로 제작됐으며 인기 개그맨 양세찬이 등장해 일상 속에서 분노가 솟구치는 상황을 유쾌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영상은 탕수육 편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도중 대출 상담 전화 때문에 흐름이 끊기는 게임 편, 고장난 샤워기 때문에 손질한 머리가 망가지는 샤워기 편, 마지막으로 중고거래로 벽돌이 배달되는 중고거래 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측은 “개그맨 양세찬의 유쾌한 이미지가 코믹무협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 전쟁선포와 부합해 홍보 모델로서 활약이 기대된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제작된 프로모션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게임 흥행에도 기대가 크다”고 설명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 : 전쟁선포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5월 7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