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바른미래당, 제9차 인재영입 발표…안철수, “패권정당 떠나오신 분들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5-01 17:03 KRD7
#바른미래당 #안철수 #양건모 #천강정 #이근옥

양건모 前 전국 병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 천강정 치과원장·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

NSP통신-왼쪽부터 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 안철수 인재영입위원장, 천강정 치과원장, 양건모 前 전국 병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 (바름미래당)
왼쪽부터 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 안철수 인재영입위원장, 천강정 치과원장, 양건모 前 전국 병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 (바름미래당)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바른미래당은 1일 제9차 인재영입으로 양건모 前 전국 병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과 천강정 치과원장 및 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안철수 인재영입위원장은 “9번째 인재영입 발표대상자는 제가 살고 있는 서울 북부·경기 북부 지역에서 시장·구청장 출마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특히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의 줄 세우기 공천행태에 환멸을 느끼고, 패권정당을 떠나 바른미래당으로 바른 미래를 설계하고자 오신 분들이다”며 “정말 환영 한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한편 안 위원장은 “양건모 前전국 병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은 노원구청장 후보를 준비 중이며 치과의사 출신 정치신인 천강정 원장은 의정부시장 출마를 위해 나섰으며 이근옥 도봉구의회 의장은 한국당의 구태·과거회귀 형태에 분노해 곰팡내 나는 곳을 떠나 작지만 미래가 있는 우리 당에 오셨다. 너무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