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레이싱 맵 ‘택시레이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택시레이서 맵은 보드판만 빨리 돌면 승리하는 파격적인 룰이 적용돼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개인전 7바퀴, 팀전 12바퀴만 먼저 돌면 승리할 수 있는 만큼 기존맵과는 차별화된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외 전략적인 즐거움도 가미 됐다. 한 칸씩 앞으로 이동하는 택시와 같은 칸에 도착할 시 해당 택시에 탑승 할 수 있으며 다음 턴에 원하는 블록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보드판 위 택시정류장에 도착하면 택시가 어디에 있든 불러서 같은 라인 중 원하는 블록으로의 이동도 가능하다.
이용자들의 게임 내 랭킹이 올라갈수록 무료재화인 별사탕을 통해 게임 내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사탕 등급별 아이템’도 신규맵과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신규 룰을 적용한 ‘택시레이서’ 맵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금 바로 접속해서 기존 ‘모두의마블’에서 느껴보지 못한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