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의 일본 세 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 음원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트와이스는 25일 0시 다음 달 16일 일본서 발매되는 싱글 3집 '웨이크 미 업'의 음원을 선공개했다.
이 곡은 직후 현지 라인뮤직 톱100차트 정상에 오르며 4연속 인기홈런을 기대케했다. 또 최근 국내에서 발표된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도 이 차트에서 9위를 기록해 트와이스에 대한 현지 팬들의 높은 인기를 가늠하게 했다.
'웨이크 미 업'은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포기하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강한 마음을 응원하는 댄스곡으로 음원과 함께 유튜브에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뮤비는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은 영상으로 공개 하루도 채 안된 25일 오후 5시 기준 272만 뷰를 돌파, 빠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샵 트와이스(#TWICE)', 10월 일본 첫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올해 2월 두 번째 싱글 '캔디 팝(Candy Pop)'으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K팝 대세 걸그룹의 위상을 뽐낸 바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에 걸쳐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