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삼석·조현민 한진 사장, 글로벌 풀필먼트 서비스 제공에 총력전 전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의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의 신작 웹게임 ‘데몬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데몬온라인은 특수 2.5 엔진을 사용해 낮은 사양에서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무겁고 어두운 서양 판타지물의 세계관과 기존 무협 웹게임과 차별화된 배경을 선보인다.
또 웹게임이지만 고퀄리티의 캐릭터 움직임과 특수효과, 정교한 맵은 유저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자동 사냥 기능과 각종 이벤트, BOSS전을 통해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온게이트는 이번 데몬온라인의 신규 채널링을 기념해 온게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경우 선착순 10명에게 1만 토큰을 지급하며 200명에게는 5천 토큰과 3천 토큰을 각각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에서 데몬온라인 이용 동의를 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추가로 마련했다.
아이템베이 정종훈 게임사업실장은 “데몬온라인은 현재 중국 3대 게임 포털을 포함해 약 20여 개 사이트에 서비스 중이며 일 평균 동시 접속자 약 8만 명을 기록하는 인기 웹게임”이라며 “게임사에서도 오랜 시간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