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림산업,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인테리어 콘셉트 눈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4-10 07:43 KRD7
#대림산업(000210)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인테리어 컨셉 #유러피안 #재개발 사업

유러피안 감성 + 자연의 아름다움과 따스한 감성을 담은 세련된 공간 구성

NSP통신-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84A : 전용면적 84㎡A 거실에 체포그레이 타일로 꾸며진 아트월이 설치됐고 클래식한 공간의 품격을 재현해 이탈리안 감성이 느껴지는 거실로 꾸며져 있다. (대림산업)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84A : 전용면적 84㎡A 거실에 체포그레이 타일로 꾸며진 아트월이 설치됐고 클래식한 공간의 품격을 재현해 이탈리안 감성이 느껴지는 거실로 꾸며져 있다. (대림산업)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대림산업(000210)이 창원시 마산회원구에서 분양하고 있는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의 유러피안 스타일의 인테리어 콘셉트가 시선을 끌고 있다.

이는 아파트에 스며든 유러피안 감성에 자연의 아름다움과 따스한 감성을 담은 세련된 공간을 구성해 주택시장의 새로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

개인의 생활과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삶이 사회적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주거공간을 꾸미기 위한 가구, 인테리어 분야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G03-9894841702

최근에는 심플한 디자인과 본래의 목적에 집중한 소위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와 인테리어가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발맞춰 대림산업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테리어는 자연의 멋과 조화를 중시하는 e편한세상만의 공간 철학을 담고 있다.

거실에 설치된 아트월과 차별화된 바닥 마감재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아트월은 자연석 느낌을 살린 체포 그레이와 트러스트 아이보리 두 가지 종류로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체포 그레이 타일은 로마의 수많은 건축물을 장식한 석재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랜 시간의 흔적을 담고 있는 느낌으로 클래식한 공간을 재현한다.

트러스트 아이보리 타일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패턴이 타일마다 각각 다르게 표현되어 공간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바닥재는 기존 바닥재(95mm)보다 20mm 넓은 115mm의 폭을 갖춰 바닥 시공 시 같은 공간 임에도 상대적으로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지며 바닥재의 변화만으로 공간에 깊이감과 공간감을 한층 더해주어 북유럽 감성 특유의 멋스럽고 풍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NSP통신-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84B : 84㎡B타입의 아트월에는 트러스트 아이보리 타일이 적용됐고 고갭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패턴이 공간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대림산업)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84B : 84㎡B타입의 아트월에는 트러스트 아이보리 타일이 적용됐고 고갭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패턴이 공간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대림산업)

한편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 회원3구역을 재개발하는 사업으로 지하 3층 ~ 지상 29층, 16개동, 1253 가구 규모로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위치해 있고 인근에 KTX가 정차하는 마산역, 마산고속터미널이 위치해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