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봄을 맞아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 등에서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그라비티는 창립 기념일을 맞이해 오는 11일까지 소그라트 사막·니플헤임 필드·거북이섬·용지성 필드에서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기/방어 7제련 보장권, [비매품]영혼의 송곳 등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팬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4월 18일까지 봄꽃 축제를 시행하며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는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동일한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봄꽃 축제에서는 꽃가지 소비 아이템과 이벤트 기간 동안 어디에서나 딸기 수확이 가능한 의상 왕 딸기를 얻을 수 있다.
이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던 게임 내 출석 체크 시스템을 게임내 구현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를 기념해 금일부터 4주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