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이하 드래곤네스트M)가 첫 번째 봉인 해제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드래곤네스트M은 탄탄한 세계관과 동화 같은 그래픽, 통쾌한 액션성 등이 강점인 모바일게임으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공동 퍼블리싱하고 있더.
봉인 해제는 서버의 레벨 제한이 해제되는 시스템이다. 지난 1일 진행한 첫 번째 봉인 해제를 통해 기존 32레벨로 제한됐던 레벨이 40레벨까지 확장됐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이번 봉인 해제로 33레벨 이상 유저부터 만티코어 네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또 35레벨부터는 전투 능력을 대폭 상승시켜주는 신규 아이템 ‘드라고나’를 장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M의 핵심 콘텐츠인 씨드래곤 드래곤네스트가 처음 공개됐다. 씨드래곤 드래곤네스트는 최대 6인까지 파티를 구성해 도전할 수 있는 40레벨 이상 던전으로, S급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외 드래곤네스트 도전 시 드래곤 크루를 구성할 수 있게 됐다. 크루 업적과 퀘스트를 완료하면 모든 파티원이 함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