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말썽남 오메가 험프리와 도도녀 알파 케이트의 유쾌하고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를 다룬 애니메이션 <알파 앤 오메가>가 2011년 2월 24일 개봉한다.
<알파 앤 오메가>는<쏘우>시리즈,<블레어 윗치>,<화씨 9/11>,<데이브레이커스>,<킥 애스:영웅의 탄생>,<익스펜더블> 등을 만든 라이언스게이트의 첫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광활한 대지와 늑대들의 날렵한 움직임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3D 화면을 재현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알파 앤 오메가>는 차세대 리더로 주목 받으며, 모든 것이 완벽한 도도녀 알파 케이트와 언제나 사건 사고를 일으키며 등장하지만 특유의 낙천적이고 유머러스한 성격으로 미워할 수 없는 말썽남 오메가 험프리가 우연히 낯선 곳에 떨어진 후,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산 넘고 물 건너 스펙터클한 모험을 하며 사랑과 우정을 키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케이트와 험프리의 고잉홈 프로젝트에는 잘난척 대장 골프홀릭 마르셀과 깐깐한 원칙쟁이 패디가 동참해 한층 더 유쾌하고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알파 앤 오메가>에는 다양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출연해 시선을 모으는 것과 더불어 애니메이션 속 배경이 되는 압도적인 대자연의 풍경과 늑대커플의 활동적이고 거침없는 움직임을 3D로 즐길 수 있다는 것 역시 <알파 앤 오메가>의 기대요소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