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3종을 출시하고 제품 모두를 온라인 단독으로 30% 할인한다고 밝혔다.
잇츠한불(226320)이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데스까르고’는 각 중점 효과에 따라 ‘리바이브, 언링클, 컨포팅’ 3가지로 구분 되어진다.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리바이브’는 화장품에 주로 쓰이는 정제수 대신 프로방스 장미꽃수 47.95%와 라즈베리추출물를 함유하여 매끈한 질감과 향이 일품이다. 또 텍스처 또한 레드와 블루 사이의 교집합 사이에 뽑아낸 핑키 핑크한 색상은 소비자에게 편안함까지 선사한다.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언링클’ 역시 정제수 대신 스페인감초뿌리수 32%와 장미, 베르가못향을 함유하여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시트러스(귤 향)의 향을 품긴다. 색상은 레드와 옐로우 색상의 교집합 사이에서 뽑아낸 딥오렌지 색상으로 리치하면서 사용자의 피부 색상과의 매칭으로 거부감이 없다.
마지막으로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컨포팅’은 밤부사 불가리스수(대나무수)55.67%가 함유되어 색상과 더불어 청량감과 수분이 금방이라도 쏟아져 나올 듯한 느낌을 주는 크림이다. 또 옐로우와 블루사이에서 추출된 그린색상과 편백입추출물이 더해져 크림에 하나의 숲을 담았다. 또 출시한 3가지 제품 모두 데스까르고 본연의 미백, 보습에 대해 더할 나위 없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기존의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의 연장선에 놓여져 있는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3종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 했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기존 메인 제품 라인을 확대하여 소비자가 친숙하면서도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으로 다가 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